미국 이민 개혁 계획 결론

우리가 완료 하기 전에 뭔가 해결 여기 미국 이민 개혁 플랜 A 이데올로기에 있지 않은 수 필요 합니다.

일부 관객에 보수당이이 법안에 국경 보안에 대 한 언급은 알아차릴 것 이다. 두 가지 아주 소리 이것을 위한 이유:

1) 경계는 우리의 역사에서 언제 든 지 지금 보다 더 안전 합니다. 더 많은 자원, 인력이 우리의 역사 다른 어떤 시간 동안 보다 국경에 이동 되었습니다. 우리의 광범위 한 노력의 결과로 국경에서 사람들을 막을 수, 1971 년부터 보지 기록 낮은 수준의 사람들이 체포는 우리. 사람들이 어떤 새로운 이민 법안에서 작업 하기 전에 국경 보안에 대 한 울고 정말 그냥 연기는. 세계의 역사에 테두리가 없는 적이 있다 100% 안전, 그리고 멕시코와 우리의 국경 바로 지금 보다 더 안전한 적이 있다.

2) 때 준수 하 고 쉽고 재정적으로 접근 하 고 궁극적으로 모두 참여를 위한 매우 유익한 만들기에 초점을, 예방에 대 한 필요성을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준수 전달 80% 필요 우리의 현재 테두리에 대 한 힘도 감소 될 것 이다, 그리고 나머지 힘의 나날 활동 때문 모든 사람은 아무것도 숨길 필요가 오히려 것 들 쉽게, 저렴 한, 합법적인 방법으로 마약 주자와 범죄자, 반올림을 이동 합니다. 적은 인 원으로 잡기를 우리의 국경 보안도 증가 한다, 우리가 우리의 비용을 절감 하는 동안 이동 우리의 자원을 가장 필요할 것 이다 그래서 1 년, 100만 이민자의 조류를 막기 위해 노력 하 고 보다 쉽게 해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여기 시작, 우리는 모두 미국에 대 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 시작할 수는 이민 혜택을 우리 쪽으로 더가 중, 쉽게 (상대적으로 말하기) 설치 및 유지, 우리에 게 아무것도 비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수익을 창출 하 고 소득의 리소스를 보호 하는 데 도움이 지출, 및 세금, 뿐만 아니라 보호 하 고 기르는 우리의 사회와 문화의 큰 부분을 수 있습니다. 생산 하는 세계 주위에 훨씬 더 경쟁 하는 신흥 시장으로 우리가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이민자는 공학, 혁신, 경제, 및 삶의 질에서 세계를 선도 하는 우리를 계속 필요 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일 하 게 검열 대화에 아무것도 공헌 증오 의견 보다 더 혐오. 제거 될 것 이다 있는 유일한 코멘트는 증오, 비-유용한 것 들, (트롤)와 사랑 하는 사람 이상 이상 하 고 이상 같은 코멘트를 게시. . .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멍 청이, 불평 하 고 가장 일반적으로 할 수 있지만 진정으로 돕는에 대 한 관심 들만 뭔가 낫게 하는 방법으로 제안 됩니다.

우리는 서둘러 해야 합니다. 의회는 우리를 놀라게 하 고 뭔가 나중에 보다 빨리 올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 면, 필연적으로 방법의 찾을 것입니다 하지 그들의 법안으로 타협 가능성이, 다리를 절 고 우리 즐길 수 다른 어떤 미래 진행을 방해.

그래서 말해, 당신은 잘 밖으로 생각, 앞으로 장차 몇 년 동안 우리 나라 추진 진정으로 유익 하 고 성공적인 빌 앞뒤를 우리 정부에 자신감을가지고?

전에 우리가 어떤 의회 관리 다음 30 년 동안 함께 자갈을 통해 고통을 지금, 대화에 참여.

<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