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야기

내 이름은 마이크 J 퀸 이 고 나는 "식기 세척기의 아들" 멕시코와 미국, 그리고 어떻게 그것은 바로 미국 가족을 통해 실행 사이 국경에 대 한 소설의 저자. 내가 캘리포니아에서 자 랐 습니다, 그리고 전 레스토랑 매니저와 남편 고 다국적 가족에서 아버지. 정말이 책을 쓸 자격이 나 하 게 생각 합니다. 우리의 이민 법률 지금 내 가족을 나눕니다.

어떻게이 책 온의 이야기 플롯 자체 신용할 수 있는 아니다.

몇 년 전 내 아들 들과 저녁을 먹고 있었다 그리고 내 아들 하나 파이프 하 고 말한다 절차, 높게 한 국경 보안 및 방법 9-11 변경 된 국제 여행에 대 한 뉴스를 듣고, "이 봐, 않을까 재미 미국 미국으로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경우"  우리는 웃었다. 작은 국경 문제 내 인생의 진짜 일부가 될 것 이라고 알지 못했다.

몇 년 후 내가 여기 미국에서 불법으로 이었다 멕시코 시민 결혼. 그녀는 3 어린이, 두 명은 미국에서 태어난 미국 시민. 우리는 아주 많이 브래디의 현대 버전입니다. 우리 자신, "는 멕시코-해당." 전화  우리의 결혼 직후 미국 시민 되지 않았습니다 내 가족의 구성원에 대 한 시민권을 얻을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 하기 시작 했다. 나는 몇 가지 서류와 수수료에 나타냈다.

아 뇨!

내 아내와 적절 한 서류 파일 다시 멕시코로 여행을 그녀의 딸 중 하나에 대 한 우리 가족을 함께 지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했다 하지만 잡기에는 여러 가지 법률 전문가 의해 들었다: 때문에 그녀가 미국에서 허가 없이 3 년 이상, 그녀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재입국 미국에 10 년 동안. (그건 우리가 어떻게 함께 있어)? 뿐만 아니라 그것, 그러나 그녀가 "퀴 후 아 레즈." 세계에서 가장 폭력적인 도시 중 하나에이 서류는 파일에 갈 수 있는 유일한 곳 그녀가 단지 거기 체재 하 고는 최소 하는 경우에 이러한 전문가가 말한 6 개월은 "최고의 시나리오," 내 아내 이었고 수 얻을 살해, 강간, 또는 딸 납치.

더 나은 방법이 있을 있다.

내가 책을 쓸 고이 전체 테두리-사이–가족 이야기 일부 노출, 그래서 누구의 아빠 왼쪽 멕시코 오른쪽에 대 한 그의 어머니와 그 후 그가 태어나 고 돌아오지 미국 아이 대 한 이야기를 만들어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것은 그 멕시코 그의 아버지와 함께 할 수 있다 하는 것으로 정말 화가 나 고 멕시코 패스트 푸드 식당에서 일하고 많은 것 들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지금 가지 작은 너트를 시작.

이 책의 첫 번째 초안 후 온라인 뉴스를 읽어 봤는데, 그리고 몇 가지 누가 실수로 컬럼비아에 추방 되었다 미국 여자에 대 한 읽기. 그 생각이 나에 게 제 정신이 아니었다. 이야기 believable–then를 유지 하려고 했던 모든 시간 이것은 일어났다. 그것은 완벽 했다.

그래서 지금 그는 멕시코로 추방 하 고 미국으로 재입국 거부는 국경을 넘어 몰래 및 그것은 더 재미 있게 만들어, 내가 그를 추방 하기 전에 Minutemen에 가입 했다 그리고 지금 그는 그 애리조나 Minuteman으로 방지 하기 위해 배우는 동일한 기술을 사용 하는 자원 봉사. (아이러니 사랑)

그러나 이것은이 이야기의 미친 부분은 아니다.

미친 부분은이 책에서 일어나는 가장 포 악한 상황; 만든 것 들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뉴스에서 가져온 것 들:

이 모든 것이 들이 실제로 일어났고 아직도 오늘 일어나 고. 난 물건을 비교 하 여 보행자 했다.

이제 정말 미친 부분은 온다.

세계에 그것을 밖으로 보내기 전에 몇 가지 피드백을 얻을에 이른 독자에 게 밖으로 내 책을 준, 있어 응답 충격 날, "책은 중대 하다, 하지만 그냥 전체 사고 추방 건 과거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것은 너무 비현실적 이다. "

오-내-하나님!

나는 그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그러나 다시, 그것은 의미가. 모두가 미국에서 미국 시민에 미국이 민법 및 그들의 영향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찾기 위해 뉴스 다니는. 나는 매우 "연결에서"이이 항목을 하지만 대부분의 미국인 들은 되지 않습니다.

지금이 것 들 이 있었는지, 설명 하는 책에는 서 문을 작성 해야 그냥 그렇게 이민 및 국경 뉴스를 계속 하지 않는 사람들이 일시 수 있습니다 불신의 현실적인 금액 (소설)을 즐기기 위해. 인생은 단지 그것 보다 훨씬 더 비현실적인 얻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사실 그들이 말합니다

"인생은 소설 보다 낯선 사람 이다."

그리고 말 많은, 만약 당신이 책을 읽고있어.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