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 합니다

나는 아버지와 남편 다중 상태 미국 가족에

그리고 8 년 동안 내 가족 구성원의 두 영주권을 얻기 위해 노력 해 왔다.

그것은 당신이 할은 미국식 결혼 및 시민권을 얻을 것 이다 도시의 신화입니다.

우리의 이민 시스템에 대 한 너무 많은 잘못 된 정보가 있기 때문에 소문이 진실 로부터 분리 수 있도록 연구를 많이 해야 했다. 나는 많은 다른 사람 뿐만 아니라이 잘못 된이 정보에 속아 왔다, 그래서 내가 얼마나 심각 하 게 우리의 이민 시스템 엉망이 웹사이트에 몇 가지 빛을 발산 하려고 하는 상상 한다.

이 웹 사이트와 나는 약속:

  1. 과 대 광고를 통해 절삭에 의해 우리의 미국 이민 전함에 대 한 똑 똑 하 게 하 고 미국에서 실제 사람들에 게 진짜로 일어나 보여.
  2. 이름 없는 영웅, 미국 이민 개혁 커뮤니티에 희망 0 표시.
  3. 미국 이민 개혁 및 미국 시민, 가족 및 매일 고통 받는 이민자에 대 한 싸움의 높은 보컬 지지 될 우리가 하지 뭔가.
  4. 미국 이민 문제는 이민자 단지에 대 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그것 ' 미국에 사는 모든 사람에 대 한 s.
  5. 정치가 그들의 행동에 대 한 책임 또는 부족 그것으로이 상황을에 관하여.

그래서, 누가 나 하 고 무슨 나에 게 이러한 약속을 권위를 제공 거 야?

 

  • 나 평생 캘리포니아에서 살고 있다.
  • 이민자와 학교에 갔다
  • 이민자 옆집 자 랐 습니다.
  • 함께 근무, 결국 관리 이민자 많은 다른 나라에서 그리고 많은 다른 이민 비자와 상태.
  • 나는 문서화는 서류 미비 이민자와 불법 체류자 자녀 결혼.

당신은 찾아낼 지도 모른다 놀 사실을 당신이 발견할 것 이다 여기에서. 그들은 모든 사실을, 그 뿐만 아니라 내 개인적인 경험에서 축출 나 몇 가지 이름을 같은 우리 정부의 인구 조사 및 이민 기록 뿐 아니라 주요 대학과 병원에서 연구, 공평한 기관 에서 학살.

그것은 분명 내 상황 이민자의 관대 한 치료로 자신을 바이어스 합니다 하지만 사실을 또한 나의 위치를 강화 하 고 우리 민족의 국회 의원에 의해 완전 한 이민 분해 로비 내 작업을 지원 합니다. (그래, 나도 알아, 그 행운을 빌어요.)

다중 상태 미국 가족 식기 세척기의 아들 우리의 삶에 빛을 발산을 쓴. 6 백만 이상의 이러한 가족 미국에서 오늘 살고 있다. 그들은 되 고 우리의 도덕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파산 제도 대해 뭔가 일을 얻을 수 없어 매일 해체. 난 당신이 내 책을 읽을 것 이다 바랍니다. 그것은 쓰기에 재미를 많이 했다. 그것은 소설, 이야기 구성, 지난 몇 년 동안에 대 한 헤드 라인 밖으로 선택 했던 이야기를 많이 하지만. 우리의 이민 시스템 정확 하 게 부서 지 고 부정적인 영향을 우리의 수백만 매일.

여기 읽을 것에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의 상황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대화 해야 합니다. 바라 건 대 우리의 국회 의원 현명 하 고 그것은 그들이 누구 기억에 대 한 작업.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