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법안

오바마 행정부가 추방 정책 개정 지연 드림 법안을 받을 사람을 추방 하기 위하여. DREAMACTIVIST.ORG에서 내 친구 설명 변화 이다, 그것에 영향을, 누가 당신이 필요가 있는 무엇을 할 뿐만 아니라 취업 허가증이 보호를 받을 아주 좋은 그래픽을 함께 두고 있다. 저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좋아하는 지 알게 하십시오. 나도 아래 스페인어에 있다.

자주 묻는 질문-어떻게 지연 된 작업 작품

라인 2

자주 묻는 질문-코 모 이너 라 Accion Deferida 데 오바마

 

드림 법안 상원 주위 11 년 이상에 대 한 부동 되었습니다. 지금 그것은 목을 적은 이민 미국에 대 한 좋은 misconceived 개념에 이민 하려는 공화당 의원에 의해 위협 받고 있다. 아무것도 진실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만 보고 증거의 세기 우리의 역사를 보면 해야 합니다.

드림 법안은 우리의 젊은 이민자에 게 개발 하 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자 될 기회를 주고 만들었습니다. 이 젊은 사람, 곧 세금, 은퇴, 전에 십 년간을 위한 일을 지불할 수 그로 인하여 지불 사회 보장 제도로 많은, 많은 년, 투자 하 고 그것을 활용 하기 위해 충분히 오래 되 때에 가능한 체재 하는 점점 중요 한 안전망 도움이.

원한 경우에, 우리 국가, 우리 나라에와 서 하 고 도움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에 최고의 가장 유망한 이민자, 이것은 우리가 인정 하 고 싶지 것 이다 그룹. 젊은, 우리 문화에 쉽게 동화 할 수, 은퇴 하기 전에 십 년간 동안 일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떤 이민 미국인을 될 수 있는 기회를 거부 하려고, 그래서이 멋진 아이디어를 모두 이민자와 우리 나라를 통과에 실패 한 우리 세대의 가장 큰 기회를 놓친된이 그룹 유심히, 하나 되지 않을 것.

Trackbacks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