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for 2013

공화당 하 원 의원 바 브 Goodlatte 이민 0

공화당 하 원 의원 버지니아의 밥 Goodlatte 모래에 선을 그려 있다

반복적으로 진술 하 여 그는 우리 나라에서 약 11만 문서화 되지 않은 이민자에 대 한 시민권에 경로에 이르게 어떤 이민 개혁에 대 한 투표를 하지 않습니다.

그는 8 월, 2013 년에 Shenandoah 골짜기에 있는 마을 회관 회의 말했다,

"집 해야 합니다 차트 이주에 그것의 자신의 과정 결코 대통령 바락 오바마 서명 수 빌에서 결과 하는 경우에."

그의 지점, 더 명확히 그는 말했다,

"그는 그 집을 결코 불법으로 국가 있는 11 백만 이민자에 대 한 시민권에 대 한 경로 포함 하는 상원의 포괄적 이민 법안을 소요 확인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거 야."

읽기 전체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통과 하지 않는 이민 개혁 정연 하 게 민주당에 진술서에 의해에 대 한 비난 배치

"시민권에 경로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 다 개최가 다른 인질로."

그래서 그의 근거에 의해 이민 개혁 법안 인 미래에 뭔가를 주장 하는 사람 입법부 인질로 잡고는, 하도에 적용 되지 않습니다 공화당 위치 반대 위치에 정확한 데? 모든 후, 당신은 "시민권을 향해 경로를 리드 어떤 이민 개혁에 대 한 투표를 하지 않습니다 및 집 상원 법안 결코 차지 다는 것을 확인 하려고" 상태, 경우, 동일한 표준에 의해 안하고 똑같은 일? 그리고 투표를 상원의 법안을 거부 함으로써 그 유일한 말 경주에서 촬영 하는 것 처럼? 그것은, 모든 후, 몇 가지 공화당, 공화당의 뒤에 얻을 수 있는 이민 법안 제안 끊임없이 일하고 있다 함께 민주당. 공화당 일 표결을 거부입니다.

2014 년에서 이민 개혁

우리는 2014 년에서 포괄적인 이민 개혁을 확인 해야 합니다.

이민 2014 년 12 월 1 일에 의해 우선 순위를 개혁 하지 않는 경우 우리가 년 동안 또 다른 기회를 볼 수 없습니다.

무슨 우리의 국가 보기 같은 것입니다 다음?

그건 비밀이 아니 미국 이민 시스템 엉망입니다. 그것은 너무 그것을 실행 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해야할지 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우리 사회 밖입니다. 추방 또는 추방 하지 미국 전역 열띤된 논쟁 되고있다. 사실은, 우리의 이민 시스템은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통합된 전략 계획을 달성 하기 위해 설계 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것은 되어 사 백 년 동안 한 번에 한 조각 함께 자갈길. 우리가 만든 법률을, 때때로, 설정까지 특정 국가에서 사람들을 유지와 같은 특정 개인 목표를 달성 하거나 가벼운 피부 우리의 국가 지키기 위하여 다른 유럽 국가 이민자의 높은 숫자를 허용. 우리는 결코 우리 나라 보았고 그것은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물었을. 우리는 우리가 정당 하 게 훔친 보호 향해 눈을 가진 우리 나라에 보였다 있다. 오늘 우리의 국가 및 그것의 상태를 보고 하는 것은 분명 아주 조금 변경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밖으로 "바라지" 고 국가에 그들의 파악을 유지 하려고 하는 편집증 소수에 의해 실행 됩니다. 한마디로 우리의 이민 법률 "증오" 고 증오 관련 이민 법률 하지 않으면 한 가지 차별입니다-그들은 모두 싫어.

  • 그들은 학교와 대학 밝은 젊은 마음에 대 한 액세스를 제한 하 고 많은 졸업생과 누가 그렇지 않으면 있었다 고부가가치 동창 기증자 사전 졸업생 들을 추방 하 여 글로벌 경쟁에 직면 하 여 경쟁력을 강화 하기 위해 시도 하는 싫어.
  • 그들은 큰 사업을 싫어 밝은 젊은이에 대 한 액세스를 제한 하 여 우리 교육 너무 잘. 이들이 기업은 어디 그들은 같은 회사의 수석 경쟁 될 그들의 모국 등을 맞댄 그들을 발송에 고도로 전문화 된 기술로 그들을 훈련 하는이 학생 들은 인턴쉽을 제공 합니다.
  • 그들은 국가 금융 붕괴의 여파에도 싸게 상품 및 서비스에 대 한 미국의 강 박 관념 속에서 번 창 하는 노동이 필요로 하는 중소 기업 싫어.
  • 누가 혼란 스 러 워 책에 현재 법률 시행 여부 또는 더 나쁜 아직, 최소한 이민 법률 절차에서 훈련 하지만 이민 법 집행 의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 된다 법의 집행을 증오.
  • 그들은 여부를 얻기 위해 그들의 지원 그리고 유권자 낙하 중 그들의 인기를 보고 그들의 당의 극단 론 자 정책에 제출 하거나 어떤 유권자에 게 그들이 요구 하 고 위험에 분노와 그들의 당의 극단 론 자 kingmakers의 포기 결정 해야 하는 정치인을 미 워 한다. 어느 쪽이 든 그들은 그들의 다음 선거 주기에서 거의 특정 실패에 직면 하 라.
  • 그들은 싫어 미국 가족을 이미 분리 하 고 하나 이상의 부모 가족에서 추방 하 여 높은 이혼율을 직면 하고있다. 다시 몇 년 동안, 미국에 들어가기에서 금지가 추가 하 고 더 많은 스트레스를 생존 하 고 가장 성공적인 가족 보다 더 많은 고난을 견 뎌 야 하는 가족 투쟁 해야 합니다.
  • 그리고 이민자 들을 잊지 말자. 그것은 그들은 그들 앞에서 추구 하는 작업을 물결치 고 다음 criminalizing 여기 고 그들을 복용에 대 한 그들에 의해 그들을 미 워 합니다.
  • 그것은 일반적으로 국경 보안을 증가 하 고 그들이 여기 일년 내내 그들의 생활에서 잘라 지 고의 공포를 위한 훨씬 더 비싼 사회에 강요 하 여 수확 시즌 후 그들의 모국에 반환 이주 노동자를 미 워 한다.
  • 마련 하 고 무기한, 영원히 그들의 가정 및 가족, 그들은 만들어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일을 다시 일 하 러 필요할 때 두려움에서 차단 하는 미국에 그들을 강요 하 여 그들의 가족에 대 한 관심 솔로 작업자에 일반적으로 1 년 또는 2에 대 한 여기 온다 고 돈을 집으로 돌려 보내는 싫어해요.
  • 가장, 우리의 이민 시스템 싫어하는 우리 아이. 그것은 경고 없이 하룻밤 사이, 그들의 부모, 친척, 이웃 및 그들의 삶 바로 급우를 리핑의 위협으로 그들의 삶에 그림자 캐스트. 실제로 이런 경우, 충격 및 그들을 너무 심하게 방해 및 완전 하 게, 우리는 우리의 법률 및 권위 수치를 싫어하는 사람 반 항 적인 젊은 미국 시민 들의 새로운 세대를 보고 특정. 그들을 볼 것으로 예상 곧 우리 사회에 혼란을 wreaking.

 

우리의 현재 이민 시스템은 미국에 있는 모든 사람에 대해 작동합니다. 이 상황이 같은 많은, 많은 년 되었으며 각 지나가는 하루 더 나쁘게 된다.

그럼 왜 하지 않은 우리가 그것은 이미 고정?

대답은 분명 하다-우리는 우리를 읽거나 뉴스를 볼 때마다 앞 오른쪽 이민 개혁 입법 의회에서 교착 상태에 대 한 캐스팅.

우리의 정치적인 시스템은 우리에 게 실패 했습니다.

우리 나라에 대 한 우리의 이민 및 귀 화 시스템 어떻게 해야하나요?

  1. 우리 학교는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마음을 훈련을 수 있도록
  2. 우리의 기업 모집, 훈련 하 고 전 세계에서 가장 밝은 마음을 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 우리의 중소기업 경쟁력 하 고 상품 및 서비스를 그들은에 미국 사람들이 액세스할 필요한 노동 수영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4. 우리의 가족을 보호 하 고 그렇지 않으면 평화롭고 법을-지키는 시민 들의이 별을 방지 합니다.
  5. 그들은 그들을 모으는 데 필요한 부모의 그들을 박탈 되지 여 우리 아이 보호 합니다.
  6. 공정 하 고 성공적인 이민 법률 설정에서 우리의 노력을 방해에서 우리의 정치인 들을 유지.
  7. 마약과 할 범죄자에서 우리의 가족을 보호 우리의 가족과 이웃에 게 해.
  8. 초대 및 작동 여부를 보내는 돈을 집, 계절 그들이 맞아서 보아 서 그들의 가족을 지원 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노동자에 대 한 환경 보람 만들거나 그들이 원하는 인생을 만들 그들과 그들의 가족.
  9. 앞으로 하 여 우리 사회의 법률 및 환영 일부가 우리나라에 이미는 이민자를 incentivize.
  10. 안전 및 시민 원하지 않는 이민자 들의 웰빙에 대 한 확인 합니다.
  11. 세계의 문제를 가진 미국 사람들을 부담을 하지 않도록 자체 자금 될이 시스템이 있다.
  12. 지원 하 고는 우리가 이러한 일을 생성 하 고 그들에 게 도구와이 지원 법률 실시 사람들을 훈련.
  13. 우리 군대에 합류 하는 사람에 게 시민권을 주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아무것도 우리의 이민 법률 우리 나라 및 이민 노동 및 두뇌 우리가 21 세기에서 경쟁 해야 할 거는 어떻게 해야?

하 원 의원 Scott DesJarlais, R Tenn 이민 0

하 원 의원 Scott DesJarlais테네시에서 공화당 나타났습니다 보수 공화당 플랫폼에 대 한 지지. 그는 동정 개혁 기능 장애 법률의 실행을 값입니다.

타운 홀 회의 중 의원이 만약 우리가 미국에 머물 수 있도록 그녀의 아버지를 허용 해야 11 년 오래 된 여자에 의해 요청 했다. 그의 대답은 아주 동정, 하지만 그 일부 청중, 환호를 얻고 그리고 그는 매우 행복. 가족 함께 유지 아니다 분명히 공화당 파티에 대 한 큰 우선 순위는 명시 된 "기독교 가족의 가치" 플랫폼에 모순. 누군가가 무엇 미국 가족의 가치 해야 될, 그리고 물어 그 "무슨 예 수 할 것 이다이 사람에 게 필요? 그는 분명히 개혁의 앞에 처벌을 두고 공화당 "티 파티" 열차에 타고 그냥 따라입니다.여기에 상호 작용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무슨 정부에 게

몇 화가 의원 데 지쳐 지시 우리에 게 이민 법안의 방법으로 원하는 것은?  에 따르면 미국에 대 한 개혁 이민의 의 회의 이러한 세 구성원 좋은 이민 개혁에 방해가:

상원 의원 Ted 크루즈 추가 합니다. 그는 큰 소리로 불법 이민자에 대 한 시민권에 반대 하 고 그 동료 이민 개혁에 대 한 투표에 의해 히스패닉으로 잘 할 것입니다 공화당을 설득 하려고 하는.

정말? 그는 종이 나올까요? 그는 사람들이 그와 그의 극도로 보수적인 전망에 대해 말하는 것도 들어가?

정부에 게 당신이 원하는 그리고 그들은 더 나은 그것을 바로 얻을 했다. 미국에 대 한 개혁 이민의 고 빠른 이메일을 보내. 하자 이 상원 의원 알고 그들은 당신을 위해 말하지 않는 하 고 당신이 그들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시 우리에 게 할 것 이라고 하는 사람들 로부터 우리 정부 소요 시간에 대해 우리에 그들의 편협한 믿음을 강요 하 여 해.

WeBelongTogether 그들은 문제가 아이 들 가르치고 있습니다.

라고 하고있다 여러 번 아 이들이 우리의 미래 하지만 문구 라고 일단 모든 의미를 잃을 것으로 보인다. WeBelongTogether.org 는 그것을 얻는다. 이 조직은 의회에 쓸 아이 점점 그들은 그들의 가족을 함께 유지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이민 법률을 통과 하도록 호소 이다. 교육 어린이 정치 과정에 참여 하는 방법을 변화 하는 우리 민족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 아 이들이 정치 과정을 사용 하 고 언론의 자유를 운동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뭔가 않으면, 그때 아마 세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그들의 편지를 운동 www.webelongtogether.org/ 소원 에 쓰기

하 원 의원 루이스 구 티에 레즈는 진짜 지도자

Luis Gutierrez하 원 의원 루이스 구 티에 레즈, 디-일 리노 이주,

그의 집 의원 공화당 회원 왼쪽 전에 개혁 법안에 양당 실무 그룹의 일부분 이었다. 그는 시리아와 정부 종료 "프론트 페이지에서 이민 개혁에서에서 절 영어 논문," 비록 문제는 여전히 선도 뉴스 스페인 언어 매체에서 말한다.

"공화당 지도력 분명히 개혁 떠나고 하 고 사람들에 게 건강 보험을 거부에 모든 에너지를 걸고 있다" 집 공화당의 밀어 stalemated 지출 법안에 첨부 했습니다 Obamacare 폐지 참조 구 티에 레즈 말했다.

구 티에 레즈도 추가 곧, 오바마 행정부의 2 백만 추방의 헤드 라인 뉴스을 칠 것 이라고 다시 개혁에 그의 초점을 경신 하기 위하여 대통령을 압박.

하 원 의원 루이스 구 티에 레즈도 드림 법안의 건국의 아버지 이며, 오늘 상황 오늘날의 이민자로 미국 가족 얼굴의 수백만으로 상원의 교육을 위해 쉬지 않고 일하고 있다.

89D2SPDYDHG7

 

변화에 대 한 스티브 킹 옹호

Steve King스티브 킹 하원의원에 오는 어떤 이민 법안에 투표 약속 했습니다. 라고, 그는 또한 그와 함께 다른 공화당의 무리를 데리고 있다.

그는 미트 롬니 패배에서 아무것도 배우지 않 았 어?

그는 그 어떤 이민 법안에 반대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수의 작은 그러나 성장 수를 조직 했다 말한다-그것은 이것만-그들은 방정식에는 상원 필연적으로 찾을 수 없습니다 "특사"를 추가 하는 방법 두려워 하기 때문에.

왕 우리에 게 그가 보드에 있어 얼마나 많은 회원을 얘기 하지 않습니다. 일부 내부 라고 어딘가에 20 그리고 70 일원 사이. 해당 범위의 낮은 끝에 통과에서 모든 공화당 주도 이민 법안을 방지 하기 위해 충분 하다.

50 년 이상에 대 한 역 기능 이민 시스템을 팔려고 이렇게 생각 하 고.

이것은 우리가 다음 학기 하지 않아도 한 정치인 이다.

식기 세척기의 Son.org 이민 뉴스 웹사이트

보도 자료

식기 세척기의 Son.org 새로운 이민 개혁 웹사이트

저자 미국 이민 개혁 법안을 도울 웹사이트를 만들어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 2013 년 10 월 3 일:  마이크 J 퀸 "식기 세척기의 아들"의 저자 이민 논쟁을 계속 우리 나라 가운데 길가에 떨어지는에서 그것의 다른 문제를 높이 데 도움이에 www.thedishwashersson.org 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대표자의 집 곧 언제 든 지 이민 개혁 법안 통과의 의도가 있다, 그는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고이 중요 한 화제의 주위에 면담을 그 자신에 그것을 촬영 하고있다.

마이크, 자신의 아버지와 다국적 가족에서 남편 추진 이민 개혁에 대 한 그래서 그의 가족, 및 다른 미국 가족의 수백만 구형과 역 이민 시스템으로 구분 되 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소설, "식기 세척기의 아들," 방법에 대 한 이야기를 썼다 미국 / 멕시코 국경 현대 미국 가족을 통해 실행 됩니다.

 

 

# # #

마이크 J 퀸과 인터뷰를 예약 하려면이 항목에 대 한 자세한 정보 원하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 info@thedishwashersson.com에

미국 이민 개혁 계획

 

만약 우리가 이민 개혁 노력, 우리는 그들에 게 우리가 원하는 필요를 납치 하 고 싶지 않아요. 바로 지금 그들은 우리에 게 그들은 부정적인 방법에 관계 없이, 우리에 게가 고 스스로 게 그것을 복용 하는 우리 나라에 영향을. 우리의 국가 및 그것의 이주자에 관한 적 모든 신뢰할 수 있는 연구 그들은 우리 사회의 귀중 한 부분이 며 실제로 만든 우리는 오늘 위대한 나라 보이고 있다. 공화당은 그렇지 않으면 말하는 유일한 사람.

고 알려 주 당신은 제출으로 구타 하지 것 이다. 이 서적을 읽고, 대화에 참여.

무료 서적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부전의 존 Boehner-지도자

john boehner스피커는 집의 아무도이 기관의 성능에 대 한 더 많은 책임 및이 우리 역사에서 가장 죽어서 정부 되었습니다 언급 되었습니다.

그는 우리를 끌 "재정 절벽" 직전에 작년에, 그리고 정부로 그의 파티 때문에이 올해 종료 defund 저렴 한 케어 법에 욕망의. 우리가 할, 그들은 그 모두에 온 그들의 자신의 그들에 게 하지 않았다. 누군가가 우리가 독재자 그들을 선출 하지 않았다 그들에 게 필요 합니다. 이 의회만 되지 않은 힘 없는, 하지만 명백히 해로운.

이민 간다 면, 몇 달 동안 그는 말했다 그는 법안을 통과 상원 하원의원의 바닥에 뭔가 만들기에 있는 오래 되 고 무 겁 게 그 자신의 당에 의해 아래로 물결 무늬가 연기 가져오지 것입니다. 우리 나 라는 필사적으로 필요로 하는 무언가에 참여 하도록 그의 거절은 부끄럽다.

그 다음 학기 다시 모든 이렇게 허용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