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의 존 Boehner-지도자

john boehner스피커는 집의 아무도이 기관의 성능에 대 한 더 많은 책임 및이 우리 역사에서 가장 죽어서 정부 되었습니다 언급 되었습니다.

그는 우리를 끌 "재정 절벽" 직전에 작년에, 그리고 정부로 그의 파티 때문에이 올해 종료 defund 저렴 한 케어 법에 욕망의. 우리가 할, 그들은 그 모두에 온 그들의 자신의 그들에 게 하지 않았다. 누군가가 우리가 독재자 그들을 선출 하지 않았다 그들에 게 필요 합니다. 이 의회만 되지 않은 힘 없는, 하지만 명백히 해로운.

이민 간다 면, 몇 달 동안 그는 말했다 그는 법안을 통과 상원 하원의원의 바닥에 뭔가 만들기에 있는 오래 되 고 무 겁 게 그 자신의 당에 의해 아래로 물결 무늬가 연기 가져오지 것입니다. 우리 나 라는 필사적으로 필요로 하는 무언가에 참여 하도록 그의 거절은 부끄럽다.

그 다음 학기 다시 모든 이렇게 허용 해야 할까요?

Trackbacks

  1. […] it, by definition, Congress are leaders in name and position and potential power only. They have NOT shown any action that would define them as leaders in the true sense of the […]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