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원하는 무슨 정부에 게

몇 화가 의원 데 지쳐 지시 우리에 게 이민 법안의 방법으로 원하는 것은?  에 따르면 미국에 대 한 개혁 이민의 의 회의 이러한 세 구성원 좋은 이민 개혁에 방해가:

상원 의원 Ted 크루즈 추가 합니다. 그는 큰 소리로 불법 이민자에 대 한 시민권에 반대 하 고 그 동료 이민 개혁에 대 한 투표에 의해 히스패닉으로 잘 할 것입니다 공화당을 설득 하려고 하는.

정말? 그는 종이 나올까요? 그는 사람들이 그와 그의 극도로 보수적인 전망에 대해 말하는 것도 들어가?

정부에 게 당신이 원하는 그리고 그들은 더 나은 그것을 바로 얻을 했다. 미국에 대 한 개혁 이민의 고 빠른 이메일을 보내. 하자 이 상원 의원 알고 그들은 당신을 위해 말하지 않는 하 고 당신이 그들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시 우리에 게 할 것 이라고 하는 사람들 로부터 우리 정부 소요 시간에 대해 우리에 그들의 편협한 믿음을 강요 하 여 해.

Trackbacks

  1. […] we don’t want the House of Representatives to hijack our immigration reform efforts, we need to tell them what we want. Right now they are taking it upon themselves to tell us what they are going to give us, […]

  2. […] is the strategy Rep. Boehner used after he announced the GOP principles on immigration reform, and got a lot of flack. After their retreat in Maryland last week, many […]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