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 개혁 계획을 정확 하 게

정확 하 게

 

bullseye우리의 이민 프로그램의 데이터의 정확성은 파라마운트 중요 합니다. 사람에 대 한 정보 저장 실수와 오염 된 그 후에 우리는 오늘 보다 훨씬 더 되지 않습니다 극단적인 정확도 가진 사람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추방, 또는 더 나쁜 거짓 긍정적인 식별 엉뚱한 사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주위를 둘러 봐 우리에 의존 하는 산업에 정확성 신뢰성의 얼마나 중요 한 높은 속도에 흥미로운 관점을 얻을 그들에 게 있습니다.

 

 

 

라인-10

price-cutA 신용 보고서에 오류에 대 한 빠른 검색, 사람의 차입 힘에 의존 하는 경우 높은 수준의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산업이 보여줍니다 자그마치 20% 소비자의 신용 보고서 (4000만) http://www.cbsnews.com/8301-18560_162-57567957/40-million-mistakes-is-your-credit-report-accurate/ 에 오류가 발생 했다

 

금융 산업에는 오류의 매우 낮은 속도가지고. 그들은 매일 수백만의 거래를 처리합니다. 그들은 극단적으로 정확 해야 합니다. 라는 연구 "는 2012 예외 벤치마킹 연구' 공개" 0.58% 총 빌 지불 (를 포함 하 여 수 표, ACH, 카드 및 현금 결제) 2011 billers 여 수령 시 정확 하 게 게시 하지 못했습니다. 이 예외에 따라 약 130 백만 지불 예외 처리, 산업 약 720만 달러 연간 비용이 필요. "

다행히 우리의 이민 시스템의 금융 산업은, 거래 수량 처리 하지 않을 것 이다 또는 그것을 것입니다? (때문에 그것 자체 오류를 생산할 수 있는) 모든 형태는 이민 또는 방문자는 거래로 계산 하 고 여행, 작품 및 이민, 어떻게 복잡 한이 형태는 및 그들의 얼마나 많은, 필요에 따라 한달에 100만 애플 리 케이 션 말 있었다 우리가 실제로 처리를 필요로 하는 하루 "기록"의 수백만 보고 가까이 올 수 있습니다. 0.58% 에러율 우리 시간, 돈 및 악화 뿐만 아니라의 조금을 확실히 요할 수 있었다 하지만 뭔가 우리가 적어도 우리의 시스템을 설정할 때 그래서 우리가 얻을-가 야에서 정확도의 높은 속도 달성할 수 있는 대 한 목표로 한다. https://www.nacha.org/node/1144

라인-10

나는 최고 중요성의 정확도 민간 업계에서 몇 가지 더 많은 통계를 보았다. 이 회사 생활과 얼마나 정확 하 게 그들은 그들의 고객 패키지 처리에 의해 죽어.

 

imgres

1999 년 7 월에 있는 공중 뉴스 방송 체계에 의해 보고서를 인용 한다.

"시간, 단지 1%의 오류율에 패키지의 99%를 배달 연방 익스프레스 경우 약 8만 패키지 1 년 아직도 것 이다 늦게 도착." 이민 서류에 8 백만 오류 8 백만 잘못 된 승인 또는 이민 및 방문자 응용 프로그램의 거부를 대표할 수 있었다. http://www.pbs.org/newshour/bb/health/july-dec99/errors_11-30.html

 

imgres-1

그것의 비교 UPS, 라이벌 는 FedEx가 패키지의 두 배 이상의 볼륨을 처리 합니다. 연간 속도 약 15.8 백만 단위; FedEx 배달만 단위. UPS는 FedEx 시간에 명시적 패키지의 88%를 배달 하는 동안 시간에, 특급 패키지의 약 91%를 전달.

그래서 약 9-12% 에러율이이 산업에 대 한. 그는 모든 10 이민 또는 방문자 애플 리 케이 션 1 수 없습니다 올바르게 처리 의미할 수 있었다.

이것은 너무 높은, 그리고이 회사는 그들이 무엇을 하는 것을 매우 잘한다.

http://smallbusiness.chron.com/fedex-vs-ups-ground-14571.html

라인-10

이제이 홈을 가져 보자. 우리가 몇 가지 중요 한 산업 분야에서 일부 우수한 기업에 보였다 어디 우리 정부 사물의 그랜드 구성표에 빠질 것 이라고 하지만? 그들은 대부분 사람 것은 처리 하 고 우리가이 작업에 필요한 정확도의 높은 비율을 보장할 수 있는 개인 회사에 게이 작업 농장 하지 않는 한.

imgres-2

Usps 배송을 통해가 메일의 거의 1/4 (25%) 시스템 몇 가지 종류의 오류를 포함 합니다.

  • 5.4 억 메일 조각 (2.7%)는 해결로 배달할 (UAA) 매년 (USPS FY98 UAA 추정 볼륨)
  • 3.4 억 전달 되거나 반환 (63%)
  • 2.0 억 낭비 (37%)로 처리

연간 메일 조각 비용 거의 $2 십억 USPS에 의해 이러한 오류 메일 조각 배달할 수 없는 부분을 수정.

이 유망한 보이지 않습니다. 불행 하 게도 인터넷을 수 색 후 나 정부 제공 하지 않거나 그들은 심지어 확인 궁금해 하는 나 라는 신뢰성 또는 정확성, 통계 게시 발견. 때로는 모르는 게 약 이다 같아요 정말.

http://www.pb.com/bv70/en_us/extranet/contentfiles/editorials/downloads/ed_wpaper_moveupdate_css_WhitePaperMU.pdf

 

imgres-3

감시 산업에 의해 감독 한 정부 산업 그 문장을 무죄의 증거에 의해 전복 되는 죽음의 10%를 보도 했다. 이제이 산업은 말 그대로 삶과 죽음 상황 이다. 0% 오류 요금 여기, 용납 되어야 아직 그들은 무려 10% 오류율을 찾아내고 있다. 우리는 이것 보다 더 나은 수행 해야 합니다. (그들은 해야 합니다 이것 보다 더 나은 너무.)  http://www.statisticbrain.com/death-penalty-statistics/

고통 스럽게 분명 하다, 우리 오늘 대부분의 산업에 의해 달성 되 고 현재 보다 더 높은 기준을 개최 해야 하지만 우리는 어딘가에 시작 해야. 최소한 정보 수집 및 최우선을 해야이 시스템의 효율적인 작동을 위해 필요에 따라 추적의 과정을 가능한 한 단순하게 유지 합니다. 이 낮은 오류율에 좋은 기회 적어도 시작 도움이 됩니다. 후이 시스템 압 연 우리가 해결 하 고 효율성과 정확도의 모델은 때까지 그것을 수정 합니다.

누가 이러한 유형의 세부 사항에 주의 우리 정부의 나머지에 대 한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최대: 실용적인.점점 것 들을 우리가 실제로 정보 일을 할 수 있는 쉽고 정확 하 게 의미 우리가 수집 하 고 우리의 이민 과정 실제로 우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

Trackbacks

  1. […] we’ve followed Plan A this far we will have a simple, inexpensive and highly accurate immigration process.  Added all together we now have information regarding our visitors and […]

  2. […] <prev  1 2 3 4 5 6 7  8 next> […]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