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시민 결혼은 범죄

그것은 1997 년, 이전 배우자와 부모 수 서류 파일, 천 달러 비용 지불 및 그들의 가족 구성원에 대 한 문서를 메일에 있을 것입니다 일이. 대통령 오바마 보려고 이민 정책에이 마지막 작은 개정 폐지 됩니다. 현재 이민 정책 단지 이민자를 처벌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미국 시민을 처벌 법률 뿐만 아니라 보호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 중 하나 민사 위반을 투입 하기 때문에 가족을 깨는 주위 가지 말았어야 우리가 선택, 누구 든 지 결혼에 대 한 법이입니다. 우리가 우리가 단일 사람들의 국가 일 것 이다. 그들은 몇 년 전 주차 위반 딱지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과 결혼 할 수 없다는 상상해 보세요. 말도 맞는 거? 위해 우리 중 일부. 우리는 이제 그들은 적절 한 서류 없이 여기 있다면, 우리 가족 부 러 얻을 수 및 생활 파괴 때문에 우리의 잠재적인 동료의 이민 상태를 확인 해야 합니다. 소리 로맨틱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우리가 모두 단지 숨을 잠시 휴식, 우리 하늘 안 떨어지는 및 우리는 우리의 동료 시민 들 처럼 그들은 그렇게 쉽게 1997 년 이전 했었던 함께, 그들의 가족을 유지 하기 위해 검사 없이 입력 한 사람과 사랑에 자신을 발견을 허용 하는 경우 미국 "변기" 가지 않을 것 이다을 볼 것 이다. 대통령 오바마 우리의 나라를 파괴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우리의 가족을 보호 하려고.

민법 Findlaw.com에 의해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http://bit.ly/xSiYCd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