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은 꿈꾸는 법

 

꿈 법 2001 년부터 의회에 유통에서 되었습니다. 그것을 의회를 통해 레이건의 랜드마크 이민 개혁 법안 후에 십 년간에 그 squeeked에 의해 1986 년에 실패 한 모든 포괄적인 이민 개혁 법안에 타협으로 창조 되었다. 2008 년,의 회의 지지를 여러 번 실패 한 후 공화당 케이 베일리 허 치 슨, 발표 그녀 구매-오프에 게 공화당 원을 위해 더 맛 있은 만들 몇 가지 언어를 추가 하려면 드림 법안의 저자와 일 것 이다.

 

드림 Act 2.0 다음 다시 의회에 소개 되었다. 이 버전 슬램 덩크 공화당 그것, 사람들에 게 수 여 하는 혜택의 일부를 제외 하 고 자격에 제한 하 여 온통 그들의 지문을 넣어가지고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알고 하지 않을 생각 이라고? 드림 법안을 수정 하 고 거주 하 고 밑으로 우리와 함께 오늘 최고의 이민자를 유지에 대 한 제한적인 측정으로 그것을 돌 수 있게 되 고, 후에 그는 여전히 충분히 좋지 않았다. 드림 법안 v2.0 2009 년에서 투표를 통과 하지 못했습니다.

 

드로잉 보드로 다시과 공화당 있어 물 그것은 좀 더 아래로 고도 더 많은 독점 배경 검사, 생체 인식 데이터를 추가 하 여 일부 후보 자격 미달 등 만들 것 이라고 구체적인 범죄를 지정. 확실 하 게이 드림 법안 의회를 통해 항해할 것 이다.

 

아 뇨. 드림 법안 2011 년에 그것의 마지막 변화를 통해 갔다 로 다만 고 최고의이 나라 더 안전 하 고, 공화당은 점점 crankier 더 파워 술 만들기에 참여 하 고 있어 우리 문서화 되지 않은 시민 들의 밝은 장려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것의 이점의 많은 것의 박탈 했다. 중지 대통령 오바마 그의 첫번째 기간에서 아무것도 달성에서 그들의 주요 목표 되었습니다 나타납니다. 공화당에 일 유일한 드림 법안 1 기간 민주당 대통령 이었다.

 

공화당 더 무언가로 드림 법안 예뻐요가 될 것 이라는 짧은 낮잠 행위, 그들은 투표 거부 민주당 또 다른 승리를 얻을. 그리고 어떻게 됐을까? 더불어 새로운 아이디어와 공화당 온다!

 

그 하지 않은 그것은, 하지만 그의 새로운 꿈은 법 라이트 확실 하 게 할 것 이다 공화당을 얻을 하는 데 걸리는 의회에서 지원 합니다. 한 가지는 다른 세 가지 버전 않았다; 해야한다이 시간 공화당 저자입니다. (그것은 그 방법으로 막아 민주당을 비난 했다.)

하지만 무엇에 대해 역사 자체를 반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래, 난 궁금 했습니다 너무. 데이 드림 법안의이 버전 중 하나를 통과할 것 이다 생각 하지 않습니다. 단지 노력과 민주당 갔다 비록 공화당을 달래기 위해 타협의 년의 생각. 민주당 공개 되 면 언제 든 지이 버전에 대 한 투표 것입니다 생각 하십니까?

 

나도, 그리고 나 또한 그냥 공화당 원하는 것은 생각 합니다. 그런 식으로, 그들은이 교착 상태에 대 한 민주당을 비난 하는 변명이 있다.

 

이 법안 수정 되 고 여러 번 호출 해야 tabled "C' 거리에,"악몽."

 

드림 법안의 약자로 지금 민주당과 공화당 모두에 의해 만들어진 되었습니다. 그 의회 통과 그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무것도 합니다.

 

일부 공화당 비유 최신, 가장 "뒷문 사면."로 드림 법안의 버전을 벗 드림 법안 에 아래 기사를 읽고 당신을 촉구 하 고 오늘 스탠드는 정말에 법안에 대해 말하는. 어떻게 어떤 마음이 건전 한 사람도 볼 수이 치러 사람들의 질량에 의해 우리에 대하여 사용 될 선물? 너무 제한적 이며 그래서 자격을 하려면, 그에 대 한 높은 막대 세트 여전히 아무도 보장 하지 않습니다 시민권-그냥 그것을 위해 적용 하는 기회-의 최고만 한정 됩니다. 스마트, 야망, 강한, 희생. 누가 그들의 민족의 일부가 될 것이 훌륭한 젊은 이들이 싶지 않 겠어요? 아직이 아직 충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위해 일할 잊어버렸다고 우리의 공화당 Ultra-conservative 국회 의원에 대 한. 어딘가에 길을 따라, 이들 선출 된 공무원 스스로 자신을 채우기 시작 하 고 아무것도 생각 하지 않습니다 자신 이외의 그들에 대해 생각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있었는지 국가의 좋은 대 한 최상의 솔루션 의회에 게, 정직한 응답을 얻을 것 이라고 생각 합니까?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 문맥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 했습니다.

 

아래 기사를 읽은 후 난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하는 의회를촉구 합니다. 그들의 연락처 정보에 너무 링크를 떠났다. 에 대 한 잊지 맙 시 다.

 

어떤 논리적인 사람이 담의 양쪽에서 도움으로 만드는 11 년 법률을 통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그 후 그들이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유능한 결론에 올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나 내가 우리의 상사 생각 하는 우리가 더 이상 우리의 작업을 할 수 알아? 그래, 우리가 해.

 

의회에 있습니다.

 

괜찮은 이민 법안에 서명 하는 대통령에 게 또는 당신은, 다시 초대 하지 됩니다 그리고 당신의 현재 위치를 작성 합니다 사람 주요한 1 차이와 같은 운명-그들에 게 적용 됩니다 모를: 대신 무언가 끝내기에 11 년, 그들은 단지 1 개의 기간해야한다. 우리는 서로 잘 놀 수 있고 우리의 민족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정부에 있는 사람들이 필요 합니다. 농담 하는 사람, 젠 체와 사기 적용 되지 필요 합니다.

 

http://en.wikipedia.org/wiki/DREAM_Act

http://www.dreamactivist.org/text-of-dream-act-legislation/

http://www.house.gov/representatives/

http://www.senate.gov/general/contact_information/senators_cfm.cfm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