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처럼 오바마는?

오바마는 Abe 링컨에 비슷한?

링컨 오바마

오바마는 소외와 매우 억압의 일부 우리 사회는 미국에 살고 있는 법적 지위를 얻을 수 있도록 행정 명령 나오면, 다음, 예, 그는 됩니다.

1863 년 1 월 1 일 에이브러햄 링컨 토지 개최 동맹에서 노예를 해방 하는 행정 명령 발행. 그것은 모든 노예를 자유롭게 하지 않았다.  이 행정 명령 그것에 투표 하는 의회 없이 발행 되었다 고 했다 노예 그들은 캡처 및 이전 소유자에 게 반환 될 수 있는 공포에서 자유로운 그들의 자신의 운명을 만들 수 있는 권리.

백인 항상 열 등 한 흑인을 정복 하 고 싶은 사람들은이 문제에 매우 증오 하 고 그들의 분노에 대 한 음성 이었다. 그래서 그 링컨 같은 한 사람에 의해 살해 후 것 이다.

이것은 무슨 오바마 도입 됩니다 앞으로 며칠에서 매우 비슷합니다. 그의 행정 명령 (모든 그들) 일부 5 백만 문서화 되지 않은 이민자에 게 점령 하 고 그들의 이전 국가 게 다시 전송 되 고 두려움 없이 우리의 국경 내에 살고 권한을 것으로 예상 된다.

우리 또한 잊지 Abe 링컨은 공화당, 큰 소리로, 증오 공화당 일시 중지 해야 합니다, 하지만 물론, 그것은 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바락 오바마이 놈 반대-경우에 원하는 그것은 그들의 자신의 최대 관심사에. 그들의 증오는 모든 이민 기사 댓글 섹션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 니 희망 우리의 보수적인 의원 들 및 그들의 후원자 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팬티 무리에 무슨 불가피 하 게 될 우리 나라의 인종 진화에 다른 단계를 통해. 역사 정말 반복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미 일어난 그리고 그것은 다시 일어나 고 있다.

그것을 극복.

About Mike Quinn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