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문제는 이민자와, 자신과.

공화당 이민 토론 뿐만 아니라, 하지만 뿐만 아니라 선거 과정에서 구석으로 스스로 백업 해야. 매일 더 많은 젊은 유권자, 라틴계 유권자, 아시아 유권자 등, 18 차례 및 투표 자격이 되는. 그들은 공화당의 투표 것입니다? 어떤 가능한 이유 것입니다 그들은 그렇게 할 수 있다?

오래 된 백색 공화당 유권자 기본 죽음과 그들의 대체 그들은 잃고 있다 숫자도 가까이 하지 않습니다. 이민자, 중소 기업 및 기술 신생 백업 이민 개혁에 뒤에 서, 없이 그들은 그들의 인기 및 그들의 숫자를 축소 하 고와 서 수십 년 동안 백악관 탈환의 희망을 잃게됩니다.

그것은 오래 전에 미국이 그들은 이주자, 및 여자, 노인 및 가난한 치료 방법 있을 것입니다. 몇 년 동안, 그리고 그 때문에 그들은 스스로 게 가져왔다 오명 지속 될 것 이다, 그것을 위해 가난한 것입니다 미국.

미국은 강한 공화당 필요. 미국은 필요 좋은 가치와 균형 잡힌된 정부. 사람에 게 너무 많은 힘 그리고 손상, 이기적인 독재자 될 것 이다.

미국 파 시스 트에 의해 통치 될 여유가 없다. 우리는 우리가 필요로 강한 민주당 처럼 강한 공화당 필요 합니다. 우리 해야 균형 잡힌된 정부, 그리고이 때문에, 공화당 우리가 만든이 훌륭한 시스템의 일부가 되어가 고 우리 정부와 초점을 정복 하 려 하지 마세요. 그들이 경우에, 그들은 미국에서 자신을 멀리 하 고 불운 한, 화가 voyeurs 누가 그들의 자신의 플 로트 필요 없이 지나가고 역사의 퍼레이드를 보고 되.

얼마나 슬픈가?

About Mike Quinn

Trackbacks

  1. […] into the context or our US Congress today, we can see the definition to be true as a POSITION, meaning, they do hold that position, and the […]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