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이민자는 우리의 문화에 동화 하지 않습니다.

욕설 종종 기발한 논리 논쟁의 형태로 나타난다. 가끔은, 다음과 같은 그것은 그냥 일반 인종차별.

 

큰 숫자가이 나라에 도착 하는 불법 이민자에 우리의 사회-효과적으로 동화 없습니다 되지 않습니다.

이 테마와 같은 많은 변종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신에 그들을 준수 하 게 부합 하는 우리에 게" "왜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배울 수 있어야, 그들은 있어야 영어를 배울 수"와 "만약 내가 그들의 나라에가 서 그들은 나 만들 것 이다 스페인어 배우기"에.

 

이것은 진짜로 대 한 코드- "많은 외국인이 여기 올 것 이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 나라에 걸릴 것입니다."

이 100 년 넘는 동안 미국에서 진행 중인 테마 이며 이민에 대 한 인수에 원동력. 백색의 대다수가이 신념에 가입 하지, 하지만 이것은 순전히 백색 신화, 유지이 국가 백색 통치 미국 다른 백색의 조치를 취하기로 꼬이게 하는 데 사용 그것은 라는 보호 주의 백색 사람들 사용이이 문구 mongrelization 그들은 느낌의 위협 으로부터 우리 민족을 보호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이민자 지르고 여기, 번 식 하 고 그들의 국가 정복 한 번 발생 합니다. 다음은 좋은 똑똑한 ' 백색 미국 더 이상 되지 않습니다. 편집증 얼마?

 

이 대처 하는 방법-  당신이 읽거나 듣고, 언제 든 지이 통신 하는 사람들이 아닌 그들 처럼 사람들의 공포에서 행동 하는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인종차별 인수 및 합리적으로이 사람들과 얘기 하는 것은 적절 하지 못한다. 이 미국의 전체 역사를 통해 이민 모집 드라이브 * 우리의 과거의 여러 라운드 후에 일어나지도 않은 하지만 말 또는 쓰기 그것을 계속에서 그들을 멈추지 않을 것 가리킬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을 직면 하는 때 할 수 있는 유일한 좋은 그것을 듣고 다른 사람을 위해 순전히 이다. 그래서 그들은 하지 않습니다 남아 있을 단지 하나의 잘못된 의견은 가치가 다른 청취자 더 지능적이 고 합리적인 관점 주는. 그것은 또한 아무 말도 없고 그 문구는 당 및 그러므로 정확한 기본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효과 카운터.

 

자세한 내용은 이주자의 동화 작용에 보고서를 참조 하십시오.

 

http://www.americanprogress.org/ issues/2011/11/assimilation_tomorrow.html

 

미국 역사에서 이민 모집

Industrializing 동북에서 미국인 유럽 장벽 종료를 해제 하고자 하는 1776 년에 독립 후에 더 적극적으로 그 당시 평범 했던 그들의 신규 모집 정책 추진. 독립 후 새로운 공화국은 유럽 전역에 걸쳐 "출구 혁명"에 대해가지고 자유에 맹세 하 여 적극적으로 운동.

 

에 1830s에서 철도 및 선박 회사를 적극적으로 추진 북부 유럽에서 이주 하 고 많은 경우에, 멀티플 미국 영사관 효과로 작용 했다 노동 모집 및 토지 판매 기관, 결국 원격 노르웨이까지 도달. 동시에, 미국의 기업가 개인 임무를 통해 서 부 유럽 전역에서 이민자 유혹.

 

이들은 단지 적극적으로 우리 역사에서 이주자를 모집 하는 미국의 예를 몇 가지입니다.

 

출처: http://www.migrationinformation.org/Feature/display.cfm?ID=401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