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없이 미국 입력은 범죄.

찾기 거기 항상 수천의 그것은 얼마나 나쁜 범죄에 대 한 문서 아래에 코멘트 하는 사람들이 고 우리는 법률의 국가 이민와 아무 상관이 있는 문서에 기록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범죄자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언제 든 지에서 하 고 있습니다. 많은 주장 그것은 증 스러운 범죄. 그것은 중 죄 주장. 많은 살인과 강간에 비교를 확인 하 고 만약 우리가 심지어 자리를 염두에 두고, 미국 시민과 설계 오바마 행정부에 의해 제안 된 하이 작은 변화를 수 있도록 우리 나라 엉망이 될 어떻게 퍼.

내가 그것을 위로 보고, 그냥 보고 하 그것은 경우 강간 또는 살인, 악의 원인에 대 한 로비를 했다 하지만 난에 대 한에 단지 아주 나쁘게 느낄 것 이다 때문에는 형벌의 어떤 종류 다 너무 격렬 하 게 선포이 성 난 목소리를 믿지. 나는 그것을 보고 자신에 대 한 참조를 했다.

여기에 내가 뭘 찾았는지입니다.

Findlaw.com에 따르면 그것은 호출 되지 않습니다 불법 이민 중. 정확한 용어는 짧은 대 한 검사 없이 입력 또는 EWI . 그들의 정의 다음과 같습니다.

 

8 U.s.c. § 1325: 미국 코드-섹션 1325: 외계인에 의해 부적절 한 항목

(가) 잘못 된 시간 또는 장소; 검사 또는 검사;의 회피

허위 진술 및 사실의 은폐

어떤 외국인 들 (1) 입력 또는 미국에 입국 하려고

언제 든 시간 또는 이외의 이민 지정 장소

임원, 또는 (2) 검사 또는 검사 이민 eludes

임원, 또는 (3) 입력 하려고 하거나 미국 입국을 얻습니다.

의도적으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 표현으로 상태 또는

처음 물자 사실의 고의적인 은폐가 한다

그러한 범죄의 수수료 제목 18 벌금 또는

후속에 대 한, 그리고 6 개월, 또는 둘 다, 보다 더 투 옥

그러한 범죄의 수수료 제목 18, 벌금 또는

2 년, 또는 둘 다 보다 더 투 옥.

(b) 부적절 한 시간이 나 장소; 민사 처벌

어떤 외계인을 입력 (또는 시도 하는 동안 체포

입력) 미국 시간 또는 이외의 장소에서

장교는 시민 따라 하 여야 하는 이민으로 지정

-처벌

(1) 적어도 50 달러와 같은 각 항목에 대 한 250 달러 이상 (또는

미 항목); 또는

(2) 번의 경우 단락 (1)에 지정 된 크기

외계인에서 민사 벌금에 따라 이전 되었습니다

이 하위 섹션.

이외에,이 섹션 아래에서 민사 처벌은 하지

어떤 범죄 또는 될 수 있는 다른 시민 형벌의 대신

부과.

(c) 결혼 사기

의도적으로 대 한 결혼에 들어가는 모든 개인에

이민 법률의 조항이 회피의 목적 하 여야

5 년 이상 투 옥 또는 fined 이상

$250000, 또는 둘 다입니다.

(d) 이민 관련 창업 사기

어떤 개인을 고의로 상업 기업 설립

이민 법률의 어떤 규정을 회피 하기 위해

에 따라 벌금 형 이상의 5 년 동안 투 옥 한다

제목 18, 또는 둘 다.

 

그것은 꽤, 찾기 어렵다 했지만 그 성 난 시위대로 동일한 용어를 사용 했다 때문에. 난 최근까지 정확한 기간을 들어 본 적 및이 문서를 찾는 데 도움이. 휴식 및 그들의 정확한 이름 들을 호출 및 올바른 정의 사용 하 여 얼마나 간단한 일이 재미 있습니다.

 

이것은 시민 범죄, 하지는 중 죄-교통 위반 딱지를 생각.

 

바라 건 대이 지웁니다 것 조금 하 고 진정 어떤 사람들이 조금 고 나 교통 위반 딱지 또는 그들의 삶에 2 대부분의 사람들 지 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누구 든 지 그들은 그것 때문에 나쁜 사람이 있다 생각 하기 때문에 약간 선명도와 연 민,이 문제를 조사. 뿐만 아니라 그것, 그러나 만약 우리가 다음 갈 고 하루에 여러 번 우리가 휴식 법 또는 부 도덕 한 일 들에 대해 생각, 그것은 거의 우리가 이러한 사소한 grievences에 대 한 또 다른 비난 중 하나. 우리 모두 선택할 우리가 순종 하 고 우리가 결정 것 들 하지 않습니다 그 특정 순간에 우리에 게와 관련 된 어떤 법률. 우리 모두에 대해 매일 ocer 제한 속도 드라이브 정지 표지판을 통해 롤 하 고 차선을 변경할 때 차례 신호를 사용 하 여 실패. 우리 수 있습니다 멀리 그것으로 얻을 대부분의 시간, 하지만 우리는 법률을 위반 하지 않았다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검사 하지 않고이 나라 사람이 국가의 도덕적 인 직물을 망치고 있다? 나는 아닙니다 생각 한다. 우리는 단지 그들은 모든 요일 죄가.

그리고 마지막 한 가지입니다. 사람들은 앰 네 스 티로 오바마 행정부에 의해 최신 제안서를 요구 하 고 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 조차 그들의 배우자와 함께 추방 미국 시민에 대 한 전화. 이것은 내 첫 번째 단서는 파운드와 그들의 논쟁의 일부 또는 두 소금 필요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1997 년, 이전 배우자와 부모 수 서류 파일, 천 달러 비용 지불 및 그들의 가족 구성원에 대 한 문서를 메일에 있을 것입니다 일이. 대통령 오바마 보려고가 것은이 마지막 작은 개정 이민 정책에 때문에 그것은 단지 이민자를 처벌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미국 시민을 처벌 밝혀 폐지 법률을 보호 하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 중 하나 민사 위반을 투입 하기 때문에 가족을 깨는 주위 가지 말았어야 우리가 선택, 누구 든 지 결혼에 대 한 법이입니다. 우리가 우리가 단일 사람들의 국가 일 것 이다.

만약 우리가 모두 단지 숨을 잠시 휴식, 우리 하늘 안 떨어지는 및 우리는 우리의 동료 시민 들 처럼 그들은 그렇게 쉽게 1997 년 이전 했었던 함께, 그들의 가족을 유지 하기 위해 검사 없이 입력 한 사람과 사랑에 자신을 발견을 허용 하는 경우 미국 "변기" 가지 않을 것 이다을 볼 것 이다.

 

민법 Findlaw.com에 의해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http://bit.ly/xSiYCd

Trackbacks

  1. […] Why can’t the Republicans get over their stubborn anger over such a little problem? […]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