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미국 이야기

 

저는 미국 시민입니다. 내가 여기, 여기, 교육 태 어 났어요 그리고 난 사회의 생산적인 구성원입니다. 아직 우리 나라 수 있습니다 곧 될 거부 나 가족.

7 년 전 내가 결혼 세 큰 아이 아름 다운 여자. 그들은, 그리고 내 자신의 두 아이 내 세계를 돌 게 됩니다. 불행 하 게도, 내 아내는 서류 미비 이민자입니다. 그녀는 살면서 많은 년간 여기 근무 그녀의 세 자녀 중 두 여기서 태 어 났 그러나 그녀의 비자를 2013 년에는 때 나도 몰라 왜 내 가족의 될 것입니다. 현재 아무 경로 밖 그녀의 나라를 떠나 미국에서 내 가족을 결합 이다.

그녀는 멕시코에 반환 해야 합니다 우리의 법률에 따라 그녀의 서류를 파일 하 고 그녀의 수수료 지불 불릴 기다릴. 그녀는 수도 수 있습니다 부여 하지 선호 상태 미국 시민권자의 배우자로 서. 우리가 보장 주어진 있다. 그녀는 수도 여기에 적절 한 서류 없이 그녀의 체재의 결과로 10 년간 미국에 들어가기에서 금지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에 아마도 많이 있다. 한 가지는 확실 합니다. 그녀가 2013 후 여기 머물 수 없는 경우 내 가족은 운명이 다입니다.

지금 I.C.E.에 따르면 그들은 1993 년 4 월 이전에 신청 하는 사람들의 애플 리 케이 션을 처리 됩니다. 그건 바로-1993입니다. 승인 프로세스에 응용에서 19 년 지연입니다.

난 미국 시민이 고 우리의 헌법에 따라 우리의 창조 자에 의해 부여 야 특정 unalienable 권리 "와 가운데 이러한 생명, 자유 그리고 행복의 추구는" 아직 우리의 이민 법률 내 가족의 행복을 추구 하는 자유를 내 소외는 나타납니다.

왜 불가능 그것은 시민권 또는 심지어 내 가족에 대 한 비자를 얻기 위해 나를 위해? 미국이 아니다: 자유의 땅? 야 하지 내 자신의 가족을 무료 또는 정부 처럼 동일한-섹스 결혼 실패와 함께 하 고 우리 모두에 제한을 것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우리는 우리의 가족을 만들고 싶어, 우리가 그렇게 할 자유가 있어야 또는 우리는 자유, 모든 문명 중심에 어떤 사회와이 행성에 각 사람은 대부분 있을 것입니다 갈망 하는 한 가지 핵심 부분의 한 가족, 그리고 아무도 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게 말할 수 있다면 누가 수 또는 우리 자신의 일부가 될 수 없습니다 가족입니다.

년 우리의 문을 우리가 더 부유 하 게 살 수 있도록 저렴 하 게 작업을 했다 문서화 되지 않은 노동자에 허용 되는. 지금, 갑자기 어떤 사람들 그들 모두 떠나 줘. 그들은 그들은 결코 알고 우리가 우리 나라에서 문서화 되지 않은 노동자의 수백만 했다 그리고 그들은 여기에 그들의 수백만 찾을 때문에 화가 성 이제는 처럼 행동.

수십 년 동안 우리의 시스템 참담 하 게 깨 졌 하 고 우리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다. 노력 하 고 수 십년에 대 한 설명서 없이 여기 사는 사람들이 되었으며 우리 중 하나가 우리가 알지도 se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알고 있었다. 우리 그냥 상관 정말 하지 않았다. 우리가 우리의 식사를 조리 고 있었습니다 및 우리의 잔디 절단 및 자동차 세차를 아주 싸게. 그것은 우리를 위해 좋은입니다. 지금, 갑자기, 그것은?

이것은 우리의 잘못이 고 그것은 그것을 해결 하기 위해 우리의 책임입니다. 우리 그냥 작은 우리가 그들을 줄 것 이다로 일 하는 사람들에는 비난과 처벌을 넣으면 안됩니다. 내가 이민 프로세스를 해결 하기 위해 우리의 무 능력 때문에 내 가족을 거부 하는 안 된다. 매년 마다, 내 세금을 지불 하 고 모든 선거에서 투표. 이러한 종류의 것 들의 처리를 위해 투표 하는 사람들을 지불 하지 않았다?

이 모든 문제에서 비롯 된 것을 볼 것 이다 다시 걸음을이 상황 dispassionately 보면 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우리 정부의 무력과. 우리가 필요한 모두는 우리의 법률을 변경 하 고 이러한 사람들이 서 우리는 그렇게 필사적으로 필요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절차. 하지만 그들은 너무 무서 워 할, 그래서 그들은 수 있지만 더 그래서 다른 사람 다루는 문제와 어떤 솔루션은 패키지와 함께 서 보장 결과 반발 했 길을 걷어 했다.

우리의 독립 선언에서는, "이러한 권리를 확보 하기 위해 정부가 남성, 그들의 단지 파생 제정 되는 규제의 동의 로부터 힘,-때마다 정부는 어떤 형태의 이러한 엔드 파괴 되, 그것은 변경 또는 폐지, 그리고 새로운 정부, 그러한 원칙에 기초를 세우고과 같은 형태에서 그것의 힘을 조직 연구소 사람들의 권리그들로 그들의 안전과 행복을 가장 가능성이 보인다 한다. "

그것은 내 권리를 변경 하거나 내 가족을 위협 하는 정부를 폐지입니다. 그것은 높은 시간에 우리가 했던 생각 뿐 아니라 내 가족은 누구에 게 의존 하기 때문에 우리가이 상황을 해결 하기 위해 선출 하지만 우리가 하지 마십시오-그들은 하지 않습니다.

할 돈을 받고 하지, 내가 직장을 잃게됩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을 위해 지불 하지 않습니다 때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선출 된 공무원 고용 유지를 허용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는 허세와 정치인 들을 세우는 지금 하 고 있는 모두와 함께 그것은 선출 된다 무슨 소리 인기 있는, 그리고 우리가 듣고 싶은 우리에 게 원하는 분명 한. 불행 하 게도 만약 우리가이 모든 고리이 던지기에 의해 정신 받을, 우리는 매우 중요 한 질문의 시력을 잃을 것 이다: 그들은 무엇을 받을 자격이 우리의 투표를 했는지? 이 후에 그들은 선출 할 그들은 무슨 일을 하는지 알아내는의 훨씬 더 설득력 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정말 그들이 무엇을 약속 수 있습니다 중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은 항상 한 짓 어차피 할 거 야.

그것은 우리 민족을 괴 롭게 하는 문제를 솔루션으로 서 우리의 선출 된 공무원 한 일 이다. 너무 오랫동안 그들은 약속 돼지고기 배럴 도시락에 대 한 로비스트의 돈을 복용 하는 동안에 휴식을. 우리가 더 이상 사람들을 선출 해야 누가 우리가 생각 하는 것은 다른 사람 보다 더 나은. 우리 보여 그들을 확인 한다 우리가 왜 그들은 더 나은 의원.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약속을 살고 있지 않지만, 만약 우리가 그냥 하지 않습니다 그들 다시 선출. 그건 아무 로비스트 카운터 수 있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지. 우리의 투표는 그들의 돈 보다 더 크게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작동 하기로 했다 방법 이지만 어떻게든 우리 사운드 물기, 뉴스 사이클 모든과 대 광고와 정치 선거 년 허세와 함께 제공 되는 매력에 빠져 들 었 어. 그들은 그들은 우리에 게, 아니라 기업과 로비스트에서 그들의 힘을 파생 하는 것을 기억해 야 할 필요 합니다.

내가이 상황 해결 때까지 어떤 현직에 대 한 투표 하지 않을 것. 경제 또는 세금 또는 무엇이 든 당신의 마음에 무거운 되지 않습니다 얻을 처리 그 정치인의 임기 동안 그 무게 문제, 우리 것 처럼 그들의 일자리를 잃게 한다 그들은. 그것은이 새로운 시스템의 작동 방법을 알아 내려고 하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선거를 복용 해서는 안 된다 고 우리 우리가 지불 해야 하는 정부가 더 많이 받을 것입니다.

정부는 사람들을 위해 작동 하 고 싶다면, 우리가 왜 그들은 우리, 그들을 선출 할 수 없는 듣고 중지 시간과 그들이 그들이 할 수 있는 증명을 확인 하는 시간입니다.

http://washingtonexaminer.com/opinion/columnists/2011/11/new-immigration-rules-are-cynical-political-move

사람들은 어떻게 투표에 대 한 기사입니다. 이 문서에 대 한 좋은 지적 하 게.

Speak Your Mind

*